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답변그래도 하고자 하는 열의도 있으시고, 작지만 어느정도의 성과도 있으시니 처음부터 욕심(대기업이나 누가 말해도 아는 마케팅 회사)대로는 거의 불가능해 보이고.. 작아도 포폴을 꾸준히 쌓을수 있는 회사에 취직해서 경력을 쌓고 추후에 이직을 하는게 더 나아 보이네요 ! 다른 사..
취업
채택답변좀 되기는 했는데, 카페들도 광고 관련해서는 제재를 많이 하기 시작했어요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광고글이 너무 많아 지면서, 제휴 업체를 제외하고 광고 관련 글이나 댓글을 달면 정지나 삭제를 시켜 버리죠.. 관리를 잘 안하는 카페도 있긴 하겠지만, 그런곳은 유입이나 활동이 별..
무료체험단테스터구독형서비스
답변출근시간, 퇴근시간, 잠자기 전인 오후 10시-12시 사이?.. 저는 저를 기준으로 내가 마케팅 메시지를 어떤때 보는지를 생각해 봤는데 솔직히 저 시간대에도 잘 안보긴 하지만, (카톡 메시지창 눌러서 보지도 않고 읽음 처리..) 그나마 저시간대에는 대략적으로 뭐가 온건지 들어가서 보..
답변보통 광고비의 15% 정도를 측정 하지만, 이 부분은 협의를 통해야 해서10-15% 정도로 잡고, 광고비에 대행수수료를 녹일지, 광고비외에 따로 받을지도 협의를 하셔야 합니다. (광고비가 200이라면 이 200안에서 수수료 뺴고 집행할지, 200을 모두 광고비로 쓰고 대행료는 따로 받을지) 그..
네이버광고
채택답변안됩니다. 출처도 결국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고 출처 표기로 해서 사용해도 된다는 승락이 있어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저작권자의 동의 없이 이미지 사용하면 저작권 침해 입니다. 일단 무조건 저작권자에게 문의를 한 후에 이용을 하세요. 걸고 넘어지면 골치 아파집니다.
SNS마케팅인스타그램블로그저작권
답변직접 컨택해서 진행 하신다면, 단가 견적을 받고 협의를 보시는게 편합니다. 인플루언서 마다 진행 단가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일정금액 제시 후에 협의 보다는 단가를 받으면서 협의를 하시는편이 좀 더 괜찮아요 제품을 원한다면 제품단가+@나 제품제공으로 발행도 가능하고 대여..
인플루언서마케팅인플루언서협업인플루언서원고료
채택답변이미지가 문제가 아니라, 쇼츠는 결국 그 영상의 내용과 얼마나 시청자가 100%(중간에 이탈 안하고 모두 본다는) 볼수 있게끔 흥미있게 만들었느냐, 문구는 어떤걸 썼느냐 등등으로 판별이 납니다. 이렇게 글만으로 얘기해 주시면 문제가 뭔지 저희는 알수가 없어요....
유튜브유튜브쇼츠
채택답변광고는 아니고, SEO 최적화로 네이버에서 수집하여 나타내주는 관련 사이트 정보 입니다. 보통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통해 최적화를 시키다 보면 되는데, 쉽지는 않습니다...
채택답변네 많이 합니다. 솔직히 수많은 광고대행사들이 바이럴마케팅을 진행 한다고 하지만, 자체 인력이나 자체 프로세스로 진행 해주는곳들은 그 분야만 하는 곳이 아닌이상 힘들어요 그 분야만 하는 대행사들도 일정부분 외주업체 쓰고 있구요 레뷰나 이런 업체들 처음 생기면, 가장 먼..
레뷰
답변우리나라 대기업은 숫자가 많지 않으니, 금방 하실꺼 같구, 중견기업의 경우, 중견기업정보마당 이란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마 여기서 어느정도 자료 찾으실수 있을꺼 같아요
리스트업제휴마케팅기업제휴
답변의류면 신발도 포함이겠죠?.. 신발도 괜찮을꺼 같고 그외에는 댄스유튜버에 커버나 쇼츠쪽으로 하자면, 장소도 괜찮을꺼 같아요 랜드마크나, 우리가 몰랏던 랜드마크? 그외에 이쁜 카페 같은.. 10-20대 여자분들 시청이 많다고 했으니, 춤도 춤이지만 배경도 꽤 잘 먹힐꺼 같습니다...
유튜버크리에이터유튜브광고
답변맞춤 타겟과 관심사 타겟이 한 캠페인에서 같이 설정이 된다면야 가능 하겠지만, 저렇게 되는 매체가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보통은 맞춤 타겟에대한 세부 타겟팅은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맞춤타겟
답변네이버와 비교 했을때, 동일 키워드 세팅해서 돌린다고 하면 다음 네이트는 네이버에 10% 수준? 애초에 현재 포털사이트의 대부분을 장악 하고 있는게 네이버, 구글 입니다. 우리 나라에선 네이버가 60% 이상, 구글이 30% 이상을 장악 하고 있습니다. 다음 네이트? 한 4-5% 정도 수준 밖..
카카오카카오광고카카오모먼트
답변저는 개인적으론 자동입찰 프로그램 쓰는걸 좋아 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로 있을때도 가끔 뻑이나서 순위조절 제대로 안된 적이 있었고, 자동입찰 프로그램을 쓴다는거 자체가 관리하는 계정이 많다는걸 의미한다고 보죠. 관리하는 계정이 많으면, 신경을 쓰는것도 광고비를 얼마나 쓰..
자동입찰검색광고네이버
채택답변네이티브 광고네요. 국내 매체로는 데이블 국외 매체로는 타불라 가 대표적입니다. 자체 폼도 제공을 해주고 있고, 랜딩페이지를 따로 제작해서 진행을 할수도 있구요 !
랜딩페이지홈페이지광고대행사
채택답변네이버 GFA가 30대 연령층이 많기도 하지만, 남성 비중이 70% 이상으로 꽤 많이 높습니다. 타겟층이 3049 여성이고, 이미 GFA를 돌렸을때 타겟이 안잡힌다면 구지 GFA를 고집할 필요가 있나부터 고민을 해보셔야 할꺼 같아요 타겟층인 3049 여성에 맞는 매체를 찾아서 그쪽으로 집행을 하시..
GFA
채택답변가능은 합니다. 대행사와 개별적인 논의가 필요하겠지만, 광고비를 어느 정도 쓰느냐에 따라서 대행사 마다 제시하는 %나 가능 여부가 갈릴꺼에요 너무 적은 금액 집행하면, 귀찮아서 안해줄테니까요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수수료
답변네이버나 오픈마켓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네이버가 광고비의 15%를 대행사에 주는거처럼, 오픈마켓도 광고비의 일정%를 대행사에 줍니다. (13-15%정도로 네이버랑 비슷합니다.) 네이버 페이백도 대행사랑 어떻게 조율을 하느냐에 따라서 %가 달라지잖아요? 오픈마켓도 마찬가지 입니다. ..
답변네이버 노출위치 로직 변경은 진짜 대응하기가 힘들어요 ㅠㅠ 그나마 가장 잘 대응을 하는 방법으로는 최대한 앞마당 작업 많이 해놓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뉴스 기사도 간간히 내보내고, VIEW, 지식인, 동영상 등등 깔아 놓으면 로직 변경에도 어느 정도 대처는 되드라구여 !
네이버홈페이지상위노출
채택답변중소기업이라지만, 상시근로자가 100명 이상이라면 어정쩡한 전화나 방문 영업으로는 힘들꺼에요 해당 홈페이지 내에 메일로 일단 제안서 보내고, 답변을 기다려보고, 답변이 좀 길게 안온다면 일전에 제안서 보냈는데, 확인좀 부탁드린다고, 담당부서 연결을 하는식으로 진행을 해보셔..
중소기업영업제조업바이오건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GrooveHJ
3근육돌이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미취니
8그룹토깽이
9두리엉아
10테라그로스
11MRES
12마문철
13Groove준
14마이더스의손
15쭈실장
16메타마케팅연구소
17NICEBIG
18지민아빠
19랭크업리워드
20윾넨
21노은비
22고냥groove
23갸아악
24MJKO
25rbghWkd
26마케팅갱
27jhpark07
28에이태그
29오늘그리고내일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