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답변가장 유력한 부분은 인스타 계정 제한 입니다. 현재 인스타 로그인은 잘 되고 있는건가요 ? 인스타 계정이 신고를 먹거나, 개인정보 보호로 인한 제한이 걸렸을경우가 있을수 있고, 로그인이 잘 된다면, 인스타 계정내에서 연동 관련 문제일수 있어 인스타 설정-연동 쪽을 살펴 보셔..
메타인스타그램계정연동메타광고관리자
채택답변답답한 마음은 이해가 가지만, 현재 상황에서 체험단,기자단 대행플랫폼을 만든다고 한다면 그 체험단 기자단 하는 블로거, 인플루언서 등한테 똑같이 경우가 생깁니다. 이 분들도 마냥 일을 제대로 하는것도 아니라, 먹튀, 소통, 기간 등의 스트레스가 동일하게 발생합니다.. 체..
체험단기자단대행사창업
답변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마케팅은 리타겟팅으로 볼수 있습니다. 백팩에 관심을 가진 사용자에게 따라가서 백팩 광고를 다시 보여주는거니까요 여기서 문제는, 백팩을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어떤 백팩 홈페이지를 들어가지도 않고 네이버 검색만 한 사용자에게 따라가서 광고를 노출 ..
메타광고
채택답변파워링크 랜딩URL 에 소재처럼 키워드 삽입과 같은 기능은 없습니다. 오픈마켓들도 일반 광고주들 처럼 똑같이 셋팅 합니다. (네이버에서 어떠한 지원을 해줄수도 있겠지만, 이 내용은 알지를 못하겠네요 ) (가령, 한개의 사업자로 모든 상품 계정 관리가 어려울수 있으니, 한개의 사업..
네이버광고파워링크
채택답변상관이 없기는 한데, 해당 브랜드사 에서 해당 제품을 어떤식으로 취급하느냐에 따라서 컴플레인이 들어 올수도 있습니다. 브랜딩도 하면서 밀고 있는 상품이었는데, 다른 회사에서 우리 제품 사은품으로 쓰고 있다면? 가장 확실한건 해당 브랜드사 문의 하는게 확실하겠죠 ! 대..
사은품이벤트증정행사쇼핑몰프로모션
채택답변그냥 간단하게 말하자면, 검색광고 만으로 효율을 무한정 끌어 올릴수 없습니다. 어느 순간 아무리 광고비를 쏟아 부어도 ROAS가 높아지지 않는 구간에 도달합니다. 그때 다른 미디어 믹스를 통한 시너지를 이용해서 높여야 하는 부분이죠 향수면, 오프라인 판매가 아니기때문에, 향..
검색광고SA네이버퍼포먼스마케터퍼포먼스마케팅
답변이 상태는 현재 바로 해결은 불가해요 메타가 pc ip나 핸드폰 기종이 바뀌는 경우가 몇번 발생하면 계정 보호를 위해 잠기거나 위와 같은 현상이 일어 납니다. 대행사 다닐때도 광고주 계정 여러 담당자 타다가 날려먹은 적도 있구요.. 당장 해결 방법이라면, 최초 가입하면서 진행..
메타2단계인증메타2단계인증광고관리자광고계정
답변다이어트 보조재라는 확실한 타겟이 있는 상품을 논타겟으로 돌리면...... 소재도 너무 많고, 타겟 특정을 못하겠다면 성별,연령,관심사 등 나눠서 테스트라도 해보시고, 중점적으로 노출 시킬 타겟도 찾아 보셔야 겠네요
메타퍼포먼스마케터효율
답변로펌에서의 CRM 이면 , 로펌은 변호사 별로 갖는 전문 분야가 좀 다를거에요 뭐 이혼전문, 인수합병 전문, 교통사고 전문, 등등 변호사들 마다 주로 하는 분야가 있을텐데 고객DB도 그에 따라 나눠서 그에 맞는 프로모션이나 전략 구상을 하고 CRM 진행 할껄로 보여 집니다.
법무법인마케팅로펌CRM마케팅마케팅
답변메타도 마찬가지일지는 모르겠지만, 구글의 경우 법인카드 등록 및 결제할때 기존 결제자 정보가 개인으로 등록이 되어 있으면, 새로 등록할 법인명과 기존 결제자 개인명의 불일치로 인해 등록 및 결제가 안됩니다. 구글은 기존 결제자 정보 삭제하고, 법인카드를 새로 등록을 하는 ..
메타메타광고
채택답변MAU/DAU 라는 원데이 원먼스의 활성유저를 어떻게 집계하는가는, 각 회사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어떤 회사는 접속만 해도 1로 칠수 있지만, 어떤 회사는 접속을 해서 일정 시간을 경과 시켜야 한다든지, 어떤 회사는 어떤 액션을 취해야 한다던지 라는 정의값을 가질수가 있어요 https://b..
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
채택답변식품 등 표시.광고에 대한 법률에 건강기능식품 광고 심의를 받아야 하는 대상에는 1. 패키지, 신문, 잡지, 인쇄물, 기타, (QR코드, 전광판, 스크린도어 등), 인터넷 2.홈쇼핑 ,유선방송, 동영상, 라디오 라고 명시 되어 있습니다. 그냥 건강기능식품 광고 할려면 심의 받으라는 소리죠.. ..
구글애즈메타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1차적으로는 아이보스를 비롯한 다른 마케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홍보를 하는거에요 (마멘토 등의 마케팅 커뮤니티 사이트 가보시면, 거기 바이럴 업체들 어떻게 광고 하고 있는지 보이실거에요... 그정도는 꾸준히 해줘야 고객들 늘어 나겠죠?.. ) 대행사 실행사에서 일감 받고 싶으..
블로그
답변일단 해당 사이트 방문자가 갑자기 2.5배나 상승한 원인부터 찾아야 겠죠 ! 어떠한 개기로, 뭐가 바뀌거나 뭘 보기 위해서 갑자기 2.5배나 많은 인입이 생긴지를 알아야 그에 맞춰서 진행을 할수가 있을꺼 같네요 매출도 같이 늘어났다면, 제품들이 어떠한 매체에 노출이 되면서 유입과 ..
카페24마케팅
채택답변네이버쇼핑센터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는 네이버쇼핑에서 자사몰로 유입되는 클릭수로 알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 후에 상품 클릭, 네이버 통합검색해서 검색 후에 네이버쇼핑 영역에서 클릭) 자사몰 데이터에서 네이버가 1등으로 나온다는건 네이버 통합 영역에서의 유입일..
네이버쇼핑클릭수자사몰
답변CPM 은 Cost Per Mile 의 약자로 1,000회 노출당 발생하는 비용 입니다. CPM이 천원 이라면 1,000번 노출 시킬때 천원 이라는 거에요 CPM으로 3천원의 광고비가 발생 했다면, 3,000번 노출이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CPM은 노출에 대해선 일종의 정량제, 혹은 보장형 이에요.
CPM
답변보호필름을 인플루언서 보고 사지는 않을꺼 같아요.. ( 리뷰를 더 많이 볼꺼 같아요 ) 혹 인플루언서를 쓴다면, 차라리 IT쪽 인플루언서들의 보호필름 성능 실험? 관련된게 훨씬 효과적일꺼 같네요
인플루언서
답변의료법에서는 모든 병의원 광고는 심의를 받고 진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만, SNS나 유튜브의 경우 의료법 해석이 불분명하고, 애매해서 심의를 받지 않고 진행 하는 경우도 있고 기입란이 없는 경우도 있죠 걸리지 않는다면 모를까, 혹여나 의료법으로 걸리게 되면.. 뒷감당이..........
의료광고병원광고유튜브광고
답변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악기를 구매 할려는 사람이 제품 상세페이지에 들어와서 연주 영상이 있는데, 이걸 안본다? 애초에 구매할 의사가 없거나, 이미 오프라인에서 해당 모델을 접해보고 온라인만의 메리트를 찾는 고객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악기를 구매 할려는 사람..
상세페이지동영상
답변해당 영역은 SEO 최적화를 통해 네이버가 노출을 시켜주는 영역입니다. (보통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스로 진행을 합니다.) 대행사에서 광고를 진행 하시면, 해주거나 도와주는 곳들도 간혹 있긴 하지만 저것만 의뢰를 하면 안해준다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저게 최적화 하는데, 시간도 ..
SEO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GrooveHJ
3근육돌이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그룹토깽이
8미취니
9두리엉아
10테라그로스
11MRES
12마문철
13Groove준
14마이더스의손
15쭈실장
16메타마케팅연구소
17NICEBIG
18지민아빠
19랭크업리워드
20갸아악
21고냥groove
22노은비
23윾넨
24MJKO
25jhpark07
26마케팅갱
27에이태그
28rbghWkd
29오늘그리고내일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