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일에 오픈을 예상 하고 있습니다.(통신판매업)
사업을 시작하기 이전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경비로 인정받고 자 합니다.
처음 하는 사업이라 지식이 많이 부족 합니다.
물건을 구입하거나. 에이전시에서 사이트 구축을 하거나. 등 여러 가지 들어갈 비용이 만
만치 않은데요…….
질문1) 지출한 내용을 증빙하기 위해서는 어떤것이 있을가요?(계좌이체,신용카드,등등)
질문2) 사업자를 등록하고 물건 구입을 해야 하는지? 증빙자료를 다 갖추고 사업자 등록을 해도 무관 한지요?
아이보스 보스님들의 소중한 지식을 한자 한자 숙지하고, 고민도 하면서 많은 지식을 쌓으
려 공부도 나름 열심히 했습니다만.
한 없이. 부족한 상태에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창업 전 세무 관련에 관한 꼭 숙지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한자 부탁드립니다.
창업을 예정하고 있는 보스님들에게 도 힘이 될 것입니다.
덧글을 달아주신 보스님들께 적지만 감사의 200리터 선물 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