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보이스피싱 스팸이 많아서그런지 070 인터넷전화가 뜨면 그냥 안받더라고요!
고객안내 할려면 기본 3-4통화 하고 문자보내고 카톡으로 안내하고 시간이 너무 소비됩니다.
카톡안내는 그나마 확인을 하니까 폰번호도 여러개를 씁니다. 카톡계정 만들려고요 ㅠㅠ
대표번호를 써야할지 아니면 휴대폰번호를 써야할지 고민되네요.
대표번호도 안받는 고객들이 있고! 요즘 다른 업체들은 휴대폰번호를 사용하던데 이건또 개인판매자 같은지 밤늦게 전화하고 공휴일에 전화하고 문제가 많죠.
1) 휴대폰번호를 기본으로 하고 주말, 업무마감에는 자동응답으로 돌려놓기
2) 인터넷전화 여러대 놓고 RID변경신청해서 1544-**** 으로 번호노출시키기
다른방법도 있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