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비용메일에서 너무 빠져나가는 비율이 큰거 같아서요..
비용문의 페이지에 일단 들어오는 수가 200명정도 돼는데...
그중 문의를 받은 최종 전환수가 40명정도 밖에 안돼는 수준입니다...
80%정도가 샌다는 말인데요..
방문자가 기입해야하는게 이름, 전번, 이멜주소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제생각엔 이멜주소만 적게 하면 전환율이 높아질까요?
어떤식으로 해야 최적화를 할수 있을까요?
보스 회원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11.19 15:27
좋아요 0
조회수 2,308
댓글 8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