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는?
네이버의 오픈캐스트로 인해 언론사의 방문객이 크게 늘었고
언론사에 기간형 광고를 하고 있기에
같은 비용으로 방문객과 회원가입이 크게 는 것입니다.
기간형 광고란 (CPP - Cost Per Period) 계약 기간 동안 광고의 노출수와 클릭수에
상관 없이 일정한 비용으로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빨리 눈치 챈 사람은 언론사에 장기 계약을 요청하기도 하였고
언론사는 장기 계약을 거부하기도 했다고 하더군요.
물론 그 와중에 장기 계약을 허용한 곳도 있는데,
그런 곳에서 혜택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에는 33개의 언론사가 등록되어 있다고 하지요?
이들 언론사들은 광고비 무지 올라가겠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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