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cpa광고가 왜 한국에선 먹히지 않았을까?

2007.04.15 19:54

이상호

조회수 3,043

댓글 3

의문점이 생기는 부분이거든여.

솔직히 구매전환율이 이루어지는 시점에서 광고 단가 비용이 책정되는게 맞다면 그보다

더 효율적인 방법은 없을듯 싶은데요.

물론 장점과 단점은 있겠죠.

장점이라면 소득+광고단가가 매겨져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수 있다고 판단되며.

단점이라면 각종 포탈사이트의 단가 경쟁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수 있다는 것도 무시할수

없는 부분이죠. 그리고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쇼핑몰의 대한 단가 경쟁은

당연시 되는 부분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한마디로 판매에 대한 수수료 지불은 정당한 내용이고 cpa광고가 전혀 부정적이지는 않

다고 판단되는데 처음에 cpa광고 집행이 상당히 먹혀지지 않아서 철수한걸로 알고 있

는데 그 내용이 어떤건지 알고도 싶네요.

아직은 광고를 배우는 입장이라서 현실적으로 제가 바라보는 측면이 맞는지 아닌지는

구분이 안됩니다. 좋은 좋언 부탁드릴께요.
마케팅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