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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로그분석서비스 이벤트중입니다.(일년 77,000원)

2007.04.03 12:54

이중진

조회수 2,162

댓글 6

안녕하세요? 국내 최다 리포트(227종)의 웹로그분석 서비스 로그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로그맵을 통해 방문자수는 많은데 도무지 실적이 없는 홈페이지(쇼핑몰)의 원인을 진단하고 방문자를 원하는 곳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 실질적으로 효과가 있는 검색어와 키워드를 발굴할 수 있어,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대로만 이용하신다면 로그분석으로도 사이트의 순이익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맵은 국내 대표적인 유료 웹로그분석 서비스에서도 제공하지 못하는 많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저 수많은 로그분석 서비스중 하나가 아님을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선착순 40분에게만 한정하여 77,000원(커머스) 또는 55,000원(비즈니스)을 1회만 납부하시면 1년동안 페이지뷰 제한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분석스크립트 설치등 환경설정이 어려우신 분들께는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

연락처 : 061-692-0557, 이메일 : admin@logmap.co.kr

-> 사이트 방문하기

로그분석, 키워드분석, 광고분석, 방문자분석 서비스 로그맵
(국내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현황과 로그맵의 비교우위 및 기대효과2007년4월 기준)
현황 표와 그래프를 통한 실시간 집계 데이터 출력
비교우위 표와 그래프를 통한 실시간 데이터외에 별도로 접속자의 방문부터 페이지 이동, 각종 온라인행동을 페이지 리로딩 없이 실시간 전광판처럼 관찰할 수 있는 모니터 제공
기대효과 리얼타임 모니터를 통해 방문자의 페이지간 이동과 여러가지 온라인행동들을 마치 매장에 CCTV가 설치된 것처럼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어 통계 데이터만으로는 파악할 수 없는 직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황 검색어별 유입수만 집계하거나, 전환페이지로 설정한 페이지에 한하여 최초유입 검색어별 조회수(전환율)만 집계
비교우위 최초유입 검색어별로 모든 페이지에 대한 전환율(조회수) 및 체류시간을 측정하며, 페이지 뿐 아니라 설정한 디렉토리 및 서핑경로, 각종 온라인행동의 최초유입 검색어별 분석리포트 제공
최초유입 검색어: 최초 방문시의 검색어, 이후 즐겨찾기등을 통해 방문하더라도 계속 인식됨
기대효과
단순한 검색어별 유입수 집계만으로는 파악할 수 없는 실효 있는 검색어를 발굴해 키워드광고를 집행함으로써, 효과는 없고 단가만 높은 키워드들로 인한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발굴한 실효 검색어를 통해 사이트 설명이나 웹페이지를 최적화함으로써, 첫페이지만 보고 떠나는 무의미한 방문자는 줄이고 보다 가치있는 방문객을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현황 디렉토리를 정의하고 조회수를 집계(앞부분부터 일치하는 경로를 지정함으로써 디렉토리 설정)
비교우위
디렉토리별 유입사이트/검색엔진/검색어 리포트 제공, 재방문수별 디렉토리 조회 집계
주소지정을 통해 디렉토리를 정의(네이밍)할 때 주소의 파라미터값에 와일드카드(모든 값을 나타내는 기호)를 사용할 수 있어 유연한 주소지정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여행사의 "아시아상품"이라는 카테고리를 설정(지정)하려고 하는 경우 그 주소가 /view.asp?country=~&area=asia 처럼 되어있다면, 경로중간에 동적파라미터가 있어 디렉토리의 주소와 앞부분부터 일치하는 일부경로를 지정하는 방식만으로는 디렉토리 정의가 불가능할 것입니다. 로그맵은 이 경우 와일드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즉 /view.asp?country=!&area=asia 처럼 무시하고자 하는 파라미터의 값에 !를 입력함으로써 country의 값이 무엇이든 "아시아상품"이라는 디렉토리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페이지 지정 역시 동일합니다.)
기대효과 유입처별 디렉토리 선호도를 파악함으로써 각 유입처별로 차별화된 타겟마케팅이 가능합니다.
현황 회원가입, 로그인, 내부검색, 상품구매 측정을 위해 각각 미리 정해진 변수에 값을 할당
비교우위
위 네가지 방문자행동뿐 아니라 웹사이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방문자의 모든 온라인행동을 임의로 정의하고 코드를 생성해 액션변수에 할당하여 측정하며, 이 방문자행동의 대상을 집계
방문자행동 대상간의 연관도 분석 리포트 제공
방문자행동의 예 : 특정 컨텐츠 또는 상품의 조회, 글쓰기, 각종 신청, 내부 검색, 비번 찾기, 회원가입, 로그인, 주문등 웹사이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행동
행동 대상의 예 : 주문(=행동) → 주문상품(=대상), 내부 검색(=행동) → 검색어(=대상), 기사 조회(=행동) → 기사제목(=대상), 로그인(=행동) → 아이디(=대상)
고객행동의 대상은 집계하고자 하는 정보로 지정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로그인(=행동)의 대상을 아이디가 아니라 아이피로 지정해 집계할 수도 있습니다.
기대효과 웹사이트내의 모든 방문자행동과 그 대상을 분석함으로써, 방문자가 최종 목적지(주문이나 회원가입등)에 도달하기까지의 우여곡절을 모두 파악할 수 있으며, 어느 지점에서 어떤 이유때문에 방문자의 웹서핑이 정체되는지등을 상세히 파악해 해당 지점을 보완하고 막힌 곳을 뚫어줌으로써, 방문자를 최종목적지를 향한 좀 더 깊은 곳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현황 내외부 링크 클릭, 장바구니 담기/삭제를 집계하기위해 미리 정해진 인수값을 측정용 함수에 할당
비교우위
위 네가지 이벤트외에 웹사이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이벤트(=마우스 클릭이나 키입력)를 임의로 정의하고 코드값을 생성해 측정함수에 할당하여 집계하며, 이 이벤트의 대상을 집계
이벤트 대상간의 연관도 분석 리포트 제공
방문자이벤트의 예 : 장바구니 담기/삭제, 찜하기, 내외부 링크 클릭, 기타 특정 버튼 클릭, 마우스 우측버튼 클릭, 스크롤바 내림등 웹사이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이벤트
이벤트 대상의 예 : 장바구니 담기(=이벤트) → 담은 상품(=대상), 찜하기(=이벤트) → 보관한 상품(=대상), 내부배너 클릭(=이벤트) → 이동주소(=대상)
기대효과 방문자의 웹사이트 이용을 정밀한 부분까지 분석할 수 있고, 사이트 구조분석 ↔ 수정(디버깅)을 반복함으로써, 방문자의 클릭을 최대한 유도할 수 있는 웹페이지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현황 방문세션의 전체 서핑경로, 이전/다음 페이지 분석등의 리포트 제공
비교우위
위 경로분석 리포트외에 임의로 설정한 특정 두 페이지간의 연결경로, 특정 페이지까지의 도달경로, 특정 페이지로부터의 이후경로, 특정 방문자행동이 발생하기까지의 발생경로 분석리포트 제공
리포트 조회기간내 각 단계 페이지의 조회수 집계방식의 시나리오 분석뿐 아니라 동일 세션에서 완성된 시나리오 분석리포트 제공
기대효과 웹사이트의 다양한 포지션별 이동경로를 파악할 수 있어 정밀한 서핑분석이 가능합니다.
현황 최근 방문자를 제한적으로 보여줌
비교우위
최초 방문시에 고유코드를 부여해 모든 익명의 방문자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지정한 리포트 조회기간동안 최종방문이 있는 모든 방문자를 보여줌. 회원인 경우 아이디 매칭
추적설정을 한 특정 방문자에 대해서는 웹사이트 이용을 상세히 분석
기대효과 방문자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익명의 방문자(잠재고객 또는 잠재회원)를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어, 이들을 회원이나 고객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개선점, 주력할 부분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현황 회원의 성별, 연령대별로 카테고리 조회, 켐페인 유입등을 분석
비교우위 회원의 성별/연령별/지역별/직업별/관심사별로 이동경로 및 페이지 조회와 체류시간, 디렉토리 조회, 각종 온라인행동을 분석
기대효과 회원정보별 컨텐츠 선호도나 서핑경로, 온라인행동등을 파악함으로써 맟춤형 타겟마케팅이 가능하며 사이트 활성화나 매출에 기여하는 보다 충성도 높은 회원으로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현황 전환페이지로 설정한 페이지에 한하여 최초유입 광고/키워드별 조회수(전환율)만 집계
비교우위
최초유입 광고/키워드별로 모든 페이지에 대한 전환율(조회수) 및 체류시간을 측정하며, 페이지 뿐 아니라 설정한 디렉토리 및 서핑경로, 각종 온라인행동의 최초유입 광고/키워드별 분석리포트를 제공
모든 외부로부터의 링크(=광고)를 임의로 정의하고 측정(배너, CPC배너, 키워드, 이메일, 게시물이나 블로그등의 링크등)
오버츄어광고는 자동 분석
기대효과
실적을 발생시키는 광고와 키워드를 파악할 수 있어, 이런 광고들에 대한 투자는 집중하고 효과는 없고 비용만 발생시키는 불필요한 광고는 줄임으로써 광고비 지출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광고 또는 키워드별 컨텐츠나 상품 선호도를 파악할 수 있어 각각의 링크 페이지를 선호 컨텐츠나 상품이벤트 페이지로 맞춰줌으로써 광고 방문자에 대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방문자수는 많은데 도무지 실적이 없다면 광고의 타겟선정이 잘못된 것입니다. 광고를 통한 방문자에 대한 정밀한 사이트이용 분석을 통해 무관한 방문자만 대량 유입시키고 고액을 지출하는 마케팅 오류를 바로잡을 수 있습니다.
현황 각종유입, 광고, 키워드, 켐페인별 매출 집계
비교우위 최초유입 사이트, 검색엔진, 검색어, 각종 광고, 키워드, 켐페인, 회원정보별상품, 카테고리, 제조사별 구매와 매출을 분석
기대효과 매출을 발생시키는 유입처나 광고/키워드, 회원정보를 개별 상품별로까지 파악할 수 있어, 유입처별 타겟마케팅이 가능하며, 정밀한 키워드광고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로그맵의 분석코드는 다양한 분석기능에 비해 간결하게 구성되어있어 클라이언트의 부담 증가가 거의 없으며, 사이트의 공유파일(footer등)에 기본분석코드를 한번만 삽입하면 상당부분의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바기반의 솔루션이므로 시스템에 안정적이고 보안에 강하며, 로그 수집/분석/결과 저장/리포팅이 멀티쓰레딩방식으로 동시에 수행되어 대용량의 페이지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서비스 가입으로 다수의 호스트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예 : www.site.co.kr, shop.site.co.kr, study.site.co.kr...)
우주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경량웹서버를 통해 서비스하며, 전용 경량웹서버는 로그 수집, 쿠키 발행, 캐싱, 리포팅등 기본적인 기능만 수행하므로 아파치같은 범용의 웹서버보다 수행속도가 빠릅니다.
회원정보별 분석, 액션/이벤트 분석, 구매분석을 위해서는 기본분석코드외에 별도의 확장코드 설치를 필요로 합니다.
일부 임대형 쇼핑몰에는 확장코드 중 일부(액션 대상/이벤트 대상/회원정보코드) 설치가 지원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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