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질문 하나 올립니다.
옐로우 아이디 활용중인데
누가 문의를 주면 알람이 안울려서
답변이 늦어지곤 하는데
다들 어떻게 알람을 활용하시는지...
크롬에서 열어놓고 쓰고 있는데 문의글이 오면 알람이 떴으면 좋겠는데 좋은 방법 있을까요?
[전] 저도 같은 고민입니다. 옐로우아이디는 알림 기능이 없더라구요 ㅜㅜ
[정] 아 그렇군요.. ㅠㅠ
[정] 보스님들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심] 핸드폰에 옐로아이디버전 카톡 깔아두면 폰에서는 알람이 울립니다
폰에서 알람이 울리면 pc에서 응대하죠
[정] 그나마 그 방법 정도겠죠?
기업용으로 사용하라고 만들어 준 옐로아이디가 왜 이런 중요한 알림 기능이 없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심] 일반 카톡보다 불편한 점이 많아요~
[김] 저도 불편하더라구요;;
[최] 불편한 게 많죠.. 3일 지난 메세지가 지워져서 금요일 저녁에 온 메세지 응대를 안해놓으면 월요일에 메세지 확인이 안되요.
저는 아예 창 한쪽에 옐로아이디를 켜놓고 시간날 때마다 보고 있습니다.
[정] ㅎㅎ 하루 지난 메시지를 확인할 때면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전] 혹시 오픈체팅 활용 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
옐로우아이디로 바꾸고 나서,, 응대가 늦으니깐,,, 메세지 보내도 상대가 응답을 거의 않하드라구요 ㅎㅎ
[정] 불편한 게 비슷하네요. 저도 금요일 저녁 건 월요일에 확인 안되서 몇 번 문의했는데 죄송하다고만 하고 안바꾸는듯.
----------------------
위 내용은 아이보스가 운영하는 마케터 단체 카카오톡의 대화 내용을 인용한 것입니다. 마케터 단톡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