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이 창립 45주년을 맞아 소비자와 마케터를 위한 조사 <마켓70>을 공개합니다.
이는 70가지 이상의 제품·서비스·미디어 라이프스타일을 교차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로, 2018년 5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한국인 9,600명을 개별 면접조사한 결과입니다.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18년 5월~2019년 3월
- 표본추출: 2단계 층화 집락 무작위 추출-지점 내 성·연령별 할당
- 조사방식: 개별 면접조사
- 조사대상: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9,600명
- 표본오차: ±1.0%포인트(95% 신뢰수준)
- 응답률: 27%(총 접촉 35,135명 중 9,600명 응답 완료)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주요 내용(아래 항목별 한 달 내, 1년 내 이용 경험률)
- 모바일 메신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라디오 정기 청취, 팟캐스트 청취
- 유료 음원, 유료 동영상, 종이책 유료 구입, 전자책 유료 구입
- 종이신문 유료 구독, 종이잡지 유료 구독, 외국어 학습 앱, 전화 외국어 학습
자료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