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더드미디어인덱스(SMI)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자료에 대한 미디어포스트 분석에 따르면, 미국 광고시장은 지난 7월 전년 동월 대비 12.7% 감소했다. 2020년 7월 이후 처음으로 두 자릿수 하락율을 기록했다. 그러나 코로나 19 광고 불황의 막바지었던 2020년 7월과 비교하면 미국 광고 시장은 29.7% 증가했다.
미디어포스트 분석에 따르면, 대형 카테고리가 광고시장 하락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상위 10개 광고 카테고리는 7월 전년 대비 광고 지출이 14% 감소한 반면, 다른 모든 카테고리는 11% 감소하는데 그쳤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