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4060 남녀 35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명품 기능성 화장품 구매 트렌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4060 신중년에게 16가지 브랜드 항목 중 ‘선호하는 명품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물었을 때 ‘SK-II’, ‘랑콤’, ‘에스티로더’, ‘비오템’, ‘겔랑’ 순으로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였다. 신중년 선호도가 가장 높은 5개의 브랜드를 2차로 분석한 결과, ‘SK-II’는 42.2%로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응답률을 획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