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애피어는 프랑스 대표 뷰티 브랜드 클라랑스(Clarins)의 AI를 통해 고가치 사용자를 찾아주는 자사 광고 솔루션 크로스엑스(CrossX)와 자사 온사이트 구매 트리거인 아이딜(AiDeal)을 활용해 캠페인을 진행, 광고비 대비 전환단가(Cost Per Action, 이하 CPA)를 30% 줄이는 성과를 이뤘다고 밝혔다.
클라랑스 홍콩은 2021년 3분기부터 4분기까지의 진행한 캠페인 기간 애피어를 통해 CPA는 30% 줄이고, 클릭 대비 전환율(ConVersion Rate, 이하 CVR)은 44% 올렸다.
이번 캠페인으로 클라랑스는 애피어의 크로스엑스 및 아이딜 솔루션을 적용해 더 효율적으로 신규 사용자를 획득했다. 애피어의 크로스엑스는 고가치 사용자를 예측하고 타기팅했고, 아이딜은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적절한 시기를 찾아내 알맞은 인센티브를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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