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중국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티몰글로벌’ 입점과 운영, 마케팅을 대행하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Cross-border E-commerce)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크로스보더 이커머스는 판매자와 소비자가 국경을 넘나들며 온라인, 모바일로 연결되는 전자상거래이다.
인크로스는 코로나19를 기점으로 고속 성장하는 중국 크로스보더 이머커스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티몰글로벌을 중심으로 운영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는 중국의 ‘제로 코로나’ 정책으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이 어려운 상황인 만큼, 우선 티몰글로벌을 통해 중국 이커머스에 진출한다면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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