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가 방송제작사와 함께 기획, 제작한. 독특한 장르의 다큐멘터리가 넷플릭스를 통해 글로벌에 공개를 앞두고 있어 화제다.
종합광고회사 애드리치(대표 은명희)는 ELTV(대표 백헌석)와 함께 넷플릭스를 통해 5월 30일 전세계에 공개를 앞둔 푸드 다큐멘터리, K Food Show <국물의 나라> 3부작을 기획, 제작했다.
그동안 한국의 드라마, 예능 콘텐츠의 글로벌 진출은 많았지만 다큐멘터리로 ‘K-food’를 달고 글로벌 플랫폼에 본격 진출하는 프로그램은 처음이다. <국물의 나라>는 한국인의 밥상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소박하고 맛있는 한 그릇의 국물 요리를 전국을 돌아다니며 심도 깊은 다큐와 재미있는 예능으로 푼 K Food Show 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