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앱스플라이어가 유저 계산 중복을 해결하는 최신 솔루션 SSOT(Single Source of Truth)을 출시했다. SSOT을 활용하면 마케팅 성과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보다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통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도울 수 있다.
모바일 앱 환경에서 각기 다른 출처의 동일한 유저 데이터가 중복으로 집계되는 현상을 예방하여 데이터의 유효성을 극대화해 주는 앱스플라이어 SSOT은 이번 출시를 통해 업계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솔루션이 되었다. 이를 기반으로 마케팅 광고 예산을 최적화함에 따라 효과를 높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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