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일은 어버이날. 독일에서는 어머니 날이다. 어머니 앞두고 버거킹 독일과 광고회사 그라바츠앤파트너(Grabarz & Partner)는 임신 먹덧(pregnancy cravings)을 설명하는 캠페인과 관련된 특별한 "임신 와퍼(Pregnancy Whopper)"를 개발했다.
버거킹 독일이 임산부와 산모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조사 여성 1,070명 중 58%가 이러한 먹덧을 경험했다고 답했으며, 76%는 저항할 수 없다고 답했다.
버거팅 독일과 그라바츠앤파트너는 임산부가 특별한 음식 조합에 빠질 때 외로움을 느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먹덧을 탐닉할 수 있는 맛있는 방법으로 "임신 와퍼"를 출시했다. 오이와 잼, 피쉬 스틱과 사과 소스, 카레 소시지와 튀긴 청어 등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맛이 이상하게 보일 조합이지만, 실제 설문조사에 따라 인기있는 조합으로 특별한 와퍼를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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