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빠른 속도로 진화함에 따라, 인플루언서와 마케터 모두 청중과 함께 참여하기 위한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들을 찾고 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그 어느 때보다 정교해졌고, 그 결과 마케터는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다.
급변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의 최신 동향에 대해 파악하기 위해 Inmar와 Social Media Today는 300명 이상의 마케팅 임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미래를 바꿀 3가지 주요 변화(3 Key Shifts That Will Shift the Future of Influencer Marketing)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