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은 틱톡에서 최고의 비디오 옆에 브랜드 광고를 선보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컨텍스츄얼 광고 옵션을 공개했다.
틱톡은 뉴프론트 발표회에 앞서 틱톡의 모든 동영상 중 상위 4% 옆에 브랜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텍스츄얼 광고 솔루션인 TikTok Pulse의 출시를 발표했다 . 특히 이 솔루션은 크리에이터와 수익을 공유하는 최초의 광고 상품이다. 이 프로그램은 2022년 6월 미국 광고주에게 출시되며 가을에 추가 시장이 추가될 예정이다.
틱톡 펄스는 이 프로그램은 행동 타기팅에서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소비하는 콘텐츠의 고유한 관심을 활용하는 컨텍스트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것을 수용한다는 신호를 보낸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