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가 3D AR(증강현실) 광고 분야 기술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넘어 AR과 VR(가상현실) 공간에 구현될 메타버스를 선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3D 전자 상거래 기술 회사 VNTANA와 메타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3D 광고를 더 쉽게 실행할 수 있다. VNTANA는 브랜드에게 "메타 앱에 제품을 제공하고 온라인으로 고객과 연결하여 온라인 소비자에게 보다 몰입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대화형 방법"을 제공할 메타의 AR 퍼블리싱 API에 대한 알파 액세스 권한을 부여받았다고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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