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2021년 12월 25일에 끝난 첫 회계 분기의 기록적인 광고 수익을 발표했다.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애플은 광고 판매를 중단하지는 않지만, 광고를 포함하는 전반적인 '서비스' 운영은 App Store 커미션 및 구독 수익뿐만 아니라 설치를 홍보하는 앱 개발자의 App Store 검색 광고를 주로 포함하며 '클라우드 서비스, 음악, 비디오 광고 및 지불 서비스에 대한 사상 최대 기록으로 24 % 증가한 195 억 달러의 매출 기록을 달성했다'고 CFO 루카 마에스트리는 애널리스트와 투자자와의 어닝콜에서 말했다.
그는 이러한 결과가 "모든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참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포함한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