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및 광고 컨설팅 회사인 IDComms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디어 거래에 대한 기존의 우려는 생태계 문제로 인해 가려지고 있다.
<ID Comms Global Transparency Report 2021>은 광고주에게 디지털에서 가장 큰 우려가 투명성 문제라는 것을 발견했다.
5월과 6월에 글로벌 및 로컬 광고 임원을 대상으로 실시된 조사에 따르면, 광고주의 4분의 3 이상(76%)이 디지털 공급망을 현재의 투명성 수준에 확신이 없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영역으로 느끼고 있다. 한편 디지털 공급망에 대해 확신이 있다고 답한 응답자는 단 한 명도 없었다. IDComms는 이 통계가 부정확한 데이터, 숨겨진 수수료 및 공개되지 않은 거래 거래를 포함한 디지털 생태계 문제의 조합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러한 이슈들은 디지털 광고에 사용되는 비용의 효과와 효율성을 떨어뜨리고 있다고 컨설팅 보고서는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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