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가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가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인디비주얼(Indi-visual) 카드’를 론칭했다.
기존 미디어산업은 기업에서 제작한 영상을 시청자에게 제공해왔다. 반면, 유튜브를 비롯한 SNS 채널은 제작자에게 영상을 업로드하고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 영상 시청 및 검색에 대한 패러다임을 바꿨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디비주얼 카드’ 역시 카드 산업의 큰 틀과 패러다임을 바꾸는 촉매제가 될 전망이다. 기존 방식을 과감히 배제하고 인플루언서가 직접 카드를 기획, 인플루언서 본인과 팬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마련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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