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미국에서 2020년 보다 17.6% 증가한 약 1억 2,800만 명이 광고 기반 주문형 비디오(AVOD)를 시청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미국의 모든 디지털 비디오 시청자의 50% 이상이 AVOD를 시청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 미국에서는 AVOD 서비스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저렴하거나 무료 대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AVOD는 2019년 38.6%, 2020년 30.3%로 다소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지만, 두 자릿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따라서 2024년까지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50% 이상이 AVOD 시청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