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더에스엠씨그룹이 제작한 바다동물 테스트 100만 참여 돌파하며 해양보호 중요성 인식 확산

2021.07.14 09:0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97

댓글 2

국제환경단체 그린피스 서울사무소가 해양보호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하고,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메타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에서 제작한 ‘바다동물 테스트’가 오픈 한 달 만에 100만 참여자를 돌파했다.

바다동물 테스트는 MBTI 기반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자와 가장 닮은 바다 동물을 소개하는 심리 테스트이다. 그린피스 서울 사무소에서 추진하는 해양보호구역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다의 위기를 알리고 해양 보호의 중요성을 전하기 위해 제작했다. 테스트 참여자들은 우연히 바닷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각종 질문을 통해 해양 쓰레기 문제 등의 바다 위기 상황을 겪게 된다. 질문에 답한 결과값에 따라 참여자는 16가지 바다 동물 중 자신과 가장 닮은 바다 동물의 특징과 성향을 알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