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AI 테크 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자사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팀인 ‘MOLOCO Studio(몰로코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MOLOCO Studio는 광고주가 프로그래매틱 광고 목표에 맞는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인사이트와 컨설팅은 물론, 실제 크리에이티브 제작까지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몰로코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한 크리에이티브는 몰로코 플랫폼을 통해 운영되는 다른 광고 대비 20%가 높은 평균 전환율(노출에서 설치까지) 3.2%를 기록했다.
이와 같은 결과는 MOLOCO Studio가 몰로코의 독점적인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 어떤 크리에이티브 및 캠페인 전략이 각 타깃 고객의 관심을 가장 많이 얻을 수 있을지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고, 그에 따른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한 덕분이다. 몰로코의 글로벌 프로덕트 총괄 아누라그 아그라왈(Anurag Agrawal)이 이끄는 MOLOCO Studio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캠페인 전략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이뤄져 있으며, 분석 및 콘셉트부터 디자인, 측정,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캠페인 관리에 필요한 총체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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