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2021의 수상작들이 발표됐다. 이번 칸 라이언즈는 작년에 취소됨에 따라 2020년과 2021년까지의 출품작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크리에이티브 전략부문 심사위원이었던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글로벌 클라이언트 사장인 브라이언 모나한은 미디어포스트에 "칸 2021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심사에서 얻은 10가지 교훈"이라는 제목으로 심사 소감을 기고했다. 다음은 그가 밝힌 교훈이다.
1. 목적은 새로운 블랙이다. 수상자 중 75%는 원인과 관계있다. 코로나19는 트렌드를 가속화했다. 2020년의 문제는 시장 점유율을 넘어서는 공동의 과제를 브랜드들에게 인식시키는 듯 했다.
2. 코로나19 전염병에 대한 통찰력이 부족했다. "당신과 함께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상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것으로 여겨지지 않았다. 우리의 수상자들 중 누구도 전염병에 대해 직접적으로 말하지 않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