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제일기획 이노션, 세계 최고 권위 광고제 칸 라이언즈 상 휩쓸어

2021.06.29 16:34

막내운영자

좋아요 3

조회수 714

댓글 0

제일기획은 세계 최고 권위 광고제 '칸 라이언즈'(6.21∼25)에서 금상 3개를 포함해 총 8개 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 칸 라이언즈에는 전 세계 90개 국가에서 출품한 2만9천여 작품이 30개 부문에서 경쟁했고, 제일기획 본사와 해외법인은 금상 3개, 은상 3개, 동상 2개를 받았다.


한편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이번 광고제에서 파킨슨병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프린티드 바이 파킨슨' 캠페인으로 헬스·웰니스(Health & Wellness) 부문 금상, 디자인(Design) 부문 은상 등 2개 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