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큰 변화를 가져온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는 가정에서 정보 탐색과 오락을 하게됨에 따라, 코로나19 발병 초기에 미디어 소비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그런데 이런 트렌드는 계속 지속되고 있을까? 그리고 각 세대별로 미디어 소비 습관은 어떤 모습을 보일까?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이에 대한 인포그래픽을 발표했다. 이 인포그래픽의 데이터는 Global Web Index(GUI)가 실시한 두 가지 설문 조사에서 얻었다. 첫 번째는 2020년 4월에 완료된(N=2,337), 코로나19 기간 동안의 미디어 소비와 관련된 설문 조사다. 둘째는 존 S.와 제임스 L. 나이트 재단은 작년 연말까지 미디어 소비가 어떻게 변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GUI에 2020년 12월에 의뢰한 후속 조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