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에 따르면, 타겟의 올해 미국 전자상거래 매출은 186억 4천만 달러로 예상된다. 이는 2016년부터 2019년까지의 모든 미국 전자상거래 매출액을 합친 것과 거의 같다.
타겟의 옴니채널 서비스는 이러한 가속화의 핵심 요소이며, 특히 당일 서비스는 중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1년 1분기 타겟의 실적 발표에서 CEO인 브라인언 코넬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분기 매출의 95% 이상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생했다고 말했다.
도로변 픽업도 성장의 주요 동인이었던 서비스다. 어닝콜에 따르면, 디지털 매출 점유율은 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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