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화장품 브랜드 ‘후’는 배우 이영애를 광고 모델로 1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깊은 인연을 쌓으며 함께 성장했다. 배우 이영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로 우아함, 고급스러움, 여신등 많은 이들이 되고 싶은 워너비이자 아름다움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후’는 어떻게 이렇게 긴 시간동안 그녀와 인연을 쌓아올 수 있었을까?
브랜드가 자사를 알리고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에 대해 광고의 역할은 매우 크다. 그 중 광고 모델 선정이 광고 효과를 결정하기도 하는데 만약 20대를 타겟하는 광고에 인기 있는 유명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다면 소비자는 모델의 이미지, 친숙함, 신뢰도로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되며 자연스러운 광고효과까지 만들어 낼 것이다. 이렇듯 모델 선정은 광고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