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내 관심 분야 TV광고만 본다...MBC, IPTV 통해 타기팅 광고 제공

2020.11.18 20:1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23

댓글 0

‘어드레서블(Addressable) TV 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협약식 (왼쪽부터 KOBACO 서명석 혁신성장본부장, MBC 이근행 콘텐츠전략본부장, KT 송재호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SK브로드밴드 김혁 미디어전략본부장, LG유플러스 최창국 Consumer 사업그룹장, SK브로드밴드 제공)

[ 매드타임스 김신엽 기자 ] MBC와 코바코,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등 5개 사는 17일 오후, 코바코에서 “어드레서블 TV AD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각 사는 이 MOU를 통해 국내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어드레서블 TV 광고 상품 개발, 시청 데이터 분석, 기술 개발, 홍보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키로 했다.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시청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관심사에 따른 타기팅이 가능한 광고 기법이다. 같은 시간대에 MBC를 시청하더라도 빅데이터를 통한 관심사 분석에 따라 가구별로 다른 광고에 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