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김신엽 기자 ] MBC와 코바코,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등 5개 사는 17일 오후, 코바코에서 “어드레서블 TV AD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각 사는 이 MOU를 통해 국내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어드레서블 TV 광고 상품 개발, 시청 데이터 분석, 기술 개발, 홍보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키로 했다.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시청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관심사에 따른 타기팅이 가능한 광고 기법이다. 같은 시간대에 MBC를 시청하더라도 빅데이터를 통한 관심사 분석에 따라 가구별로 다른 광고에 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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