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프로모션 서밋 (App Promotion Summit)은 2013 년 런던에서 시작해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컨퍼런스로 세계 각국의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그들의 성장 마케팅전략과 기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는 COVID-19 사태로 인하여 아쉽게 APS2020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지만, APS London WFH(Work From Home)는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어플과 플랫폼 그리고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 등을 대표하는 전문가들의 강연들로 채워졌다.
APS London WHS를 놓친 모바일 마케터들을 위하여 4개의 "Must-Watch" 강연을 선별하여 하나씩 소개하고자 한다.
자동화 시대에서 모바일 마케터의 변화된 역할 (The changing role of the mobile marketer in the age of automation) - 앱스플라이어의 David Llewellyn
3 가지 키워드로 말하는 2019 년과 2020 년. 모바일 마케터들이 2019 년에는 무엇을 놓쳤을까? 그리고 2020 년에는 어디에 집중을 해야할까? 시장 점유율 60%를 차지하는 MMP (Mobile Measurement Partner)인 앱스플라이어의 마케팅 팀장인 데이비드는 앱스플라이어가 수집한 방대한 데이터를 통해 매년 급변하는 모바일 마케팅 시장에서 마케터의 새로운 역할을 제안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