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와 같은 B2C 모바일쿠폰 시장 성장에 힘입어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쿠폰 마케팅 시장 규모가 급성장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9년 11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2조 7,576억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2조 1,462억원 증가(20.2%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작년에 비해 28.1% 증가한 8조 4,063억원으로 지난해보다 4% 증가해 65.9%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 중 거래액 음식서비스와 e쿠폰서비스의 비중이 가장 높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