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협력해 ‘개인형 맞춤 대화형 커머스’ 강화에 나선다.
인터파크는 개인화 추천 및 정확한 미래 비즈니스 예측 인기능을 제공하는 AWS 머신러닝 서비스를 인터파크 서비스 전반에 적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낮은 비용으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AWS의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서비스인 아마존 커넥트에 자체 개발한 인터파크의 인공지능(AI) 챗봇 ‘톡집사’을 손쉽게 연동할 수 있도록 준비 예정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