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의 모바일 퀴즈쇼 '큐피트(Q.feat)'가 약 2주간 시범 운영을 거쳐 '큐피트 시즌 2'를 정식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이용자가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퀴즈에 참가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큐피트 시즌 2'는 기존 생방송 방식에서 벗어나 매일 8시, 12시, 18시, 22시 총 4회 약 5분 길이 동영상 퀴즈를 출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퀴즈에 참가만 해도 100% 포인트가 지급되며 정답 시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