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통업계, 새로운 소비 공식 뜬다... 숏폼 흥행=대세템

2024.10.02 14:32

김매니저

좋아요 1

조회수 36

댓글 0

최근 유통업계에서 숏폼 콘텐츠의 영향력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Z세대는 짧고 강렬한 영상을 통해 제품 인지도와 구매로 이어지는 경향이 뚜렷하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보고서에 따르면, Z세대는 인스타그램과 틱톡을 주로 이용하며, 인플루언서의 추천이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친다. 숏폼 영상은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유행하는 밈이나 챌린지가 제품의 인기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닥터페퍼와 불닭볶음면 등은 숏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품절 사태를 겪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