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처 말레이시아는 FCB 샤우트 말레이시아와 협력하여 새로운 캠페인인 '에어 러브 큐티-큐티(Air Love Cuti-Cuti)'를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현지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동시에 천연 미네랄 워터의 웰빙 효과를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프라이처 말레이시아는 FCB 샤우트 말레이시아와 협력하여 새로운 캠페인인 '에어 러브 큐티-큐티(Air Love Cuti-Cuti)'를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현지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동시에 천연 미네랄 워터의 웰빙 효과를 보여준다.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