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은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아시아 마일즈 적립 및 사용을 통해 회원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함으로써 회원의 삶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지난 25년 동안 아시아 마일즈는 사람들의 삶 속에 녹아들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여행 여정과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가치를 누릴 수 있었다.
매일 지상과 하늘에서 수천 가지의 감동적인 삶의 사건이 펼쳐진다. 캐세이퍼시픽은 아시아 마일즈가 캐세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잘 알고 있으며, 이를 기념 영상의 핵심으로 삼았다. 실화에서 영감을 받고 대만의 저명한 감독 로 깅짐(Lo Ging-zim)이 출연한 영상은 아시아 마일즈를 통해 사람들이 수년간 누려온 모든 경험을 교묘하게 엮어 시청자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여정을 선사하고 더 많은 가능성을 열어가는 지속적인 여정에 대한 영감을 불어넣어 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