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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베리파이, 생성형 AI가 새로운 광고 사기 수법 및 변종을 크게 증가시킨다

2024.06.22 08:38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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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 사기 연구소(Fraud Lab)는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 사기 수법과 변종이 60% 가까이 증가하는 등 새로운 사기 수법이 20% 이상 급증한 것을 발견했다.

디지털 미디어 측정, 데이터 및 분석을 위한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더블베리파이("DV")는 100개 시장 2,000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발생한 1조 회 이상의 노출에 대한 미디어 품질 및 성능 동향을 분석한 8번째 연례 글로벌 인사이트 보고서를 미리 공개했다. 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새로운 사기 수법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으며, 사기범들은 커넥티드 TV(CTV) 및 스트리밍 오디오와 같은 플랫폼과 채널로 초점을 옮기고 있다.

DV 사기 연구소의 조사에 따르면 2023년에 새로운 사기 수법과 변종이 전년 대비 23%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보호받지 못하는 광고주의 사기/SIVT(정교한 무효 트래픽) 위반율은 17%에 달했다. 이러한 위반 사례에는 봇 사기, 사이트 사기, 앱 사기, 도용된 디바이스, 사람이 아닌 데이터 센터 트래픽, 인젝션 광고 이벤트 등이 포함되며, 모두 온라인 광고 노출 또는 데이터 이벤트를 불법적으로 부풀려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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