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그리고 과거의 기억을 일깨우는 것은 오랫동안 정서적 반응을 촉발하는 좋은 방법이었으며, 정서적 반응은 소셜 미디어에서 참여와 반향을 이끌어내는 열쇠이기도 하다. 향수라는 개념은 새로운 개념은 아니지만, 2020년부터 향수는 소셜 미디어에도 등장했다. 따라서 향수는 구식 트렌드 요소를 통합하고 이를 마케팅 접근 방식에 연결함으로써 소셜 마케팅 전략에서 큰 역할을 할 수도 있다.
그럼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미디어 업데이트는 향수를 브랜드 메시지에 통합해야 하는 방법과 이유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지침을 인포그래픽으로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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