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제너럴스(Lucky Generals)는 헤어와 뷰티 분야의 광고 관습을 깨뜨렸다.
럭키 제너럴스는 최근 베드헤드 광고에서 헤어 및 뷰티 분야의 광고 관습을 깨고 '삶의 실험실(Lab of Life)'에서 탄생한 베드헤드 제품을 기반으로 전략을 개발함으로써 헤어 케어에 대한 회사의 파괴적인 접근 방식과 제품의 힘에 주목했다.
실제 헤어 솔루션은 실제 헤어 비극에서 나온다고는 생각한다. 이러한 생각은 광고에 반영되어 실제 상황을 활용하고 청중에게 직접 말을 걸어 잠재적인 재앙의 헤어스타일을 어디서든 아름다운 헤어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베드헤드 제품의 힘을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