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베드헤드, 광고에서 네 번째 벽을 허물다

2024.06.08 09:1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0

댓글 0

럭키 제너럴스(Lucky Generals)는 헤어와 뷰티 분야의 광고 관습을 깨뜨렸다.

럭키 제너럴스는 최근 베드헤드 광고에서 헤어 및 뷰티 분야의 광고 관습을 깨고 '삶의 실험실(Lab of Life)'에서 탄생한 베드헤드 제품을 기반으로 전략을 개발함으로써 헤어 케어에 대한 회사의 파괴적인 접근 방식과 제품의 힘에 주목했다. 

실제 헤어 솔루션은 실제 헤어 비극에서 나온다고는 생각한다. 이러한 생각은 광고에 반영되어 실제 상황을 활용하고 청중에게 직접 말을 걸어 잠재적인 재앙의 헤어스타일을 어디서든 아름다운 헤어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베드헤드 제품의 힘을 보여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