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mo의 새로운 보고서 "FAST Landscape Study"에 따르면, 현재 시청자의 33%가 저녁에 광고가 지원되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즉 FAST를 시청하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이들은 저녁에 1시간 40분 동안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FAST 채널이 동영상 환경에서 계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Xumo와 패스트마스터 컨설팅이 작성한 보고서에 따르면, FAST 채널을 시청하는 시청자의 비율(33%)은 방송(34%), 케이블 TV(35%), AVOD(32%)와 비슷한 수준이지만 SVOD(58%)와 게임(41%)보다는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