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부팅은 1440에서 파트너사 및 브랜드 경영진을 위한 비공개 모임을 개최했다. 대화의 주제는 AI의 세계에서 광고 구매의 세계가 어떤 모습일지에 관해서였다. 브라이언 모리세이는 퍼블리셔 모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존적 두려움이 훨씬 덜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다음은 브라이언이 전하는 주요 내용이다.
클라이언트는 AI 도구의 도입을 늦출 것이다. 한 에이전시 임원은 익숙한 한탄의 목소리를 냈다. 클라이언트들은 종종 과거에 갇혀 있다는 것이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브랜드의 마케팅 임원들은 여전히 브랜드와 퍼포먼스(요즘은 모두 혼합되어 있다), 디지털에서 도달율/빈도 수치를 묻는 상사가 있다고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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