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공지능 시대의 광고 구매

2024.05.19 09: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2

댓글 0

더 리부팅은 1440에서 파트너사 및 브랜드 경영진을 위한 비공개 모임을 개최했다. 대화의 주제는 AI의 세계에서 광고 구매의 세계가 어떤 모습일지에 관해서였다. 브라이언 모리세이는 퍼블리셔 모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존적 두려움이 훨씬 덜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다음은 브라이언이 전하는 주요 내용이다.

클라이언트는 AI 도구의 도입을 늦출 것이다. 한 에이전시 임원은 익숙한 한탄의 목소리를 냈다. 클라이언트들은 종종 과거에 갇혀 있다는 것이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브랜드의 마케팅 임원들은 여전히 브랜드와 퍼포먼스(요즘은 모두 혼합되어 있다), 디지털에서 도달율/빈도 수치를 묻는 상사가 있다고 지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