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롤라 멀렌로우와 링스는 그 무엇도 향기의 힘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2024.05.09 08:2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5

댓글 0

향기로 매력을 발산해 온 풍부한 역사를 지닌 LYNX(미국에서는 AXE로 알려진 유니레버 브랜드)가 <향기의 힘(The Power of a Fragranc)>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멀티 마켓 캠페인은 넷플릭스 등의 스트리밍 채널에서 볼 수 있는 다크 유머 트렌드를 활용하며, 새로운 파인 프래그런스 컬렉션(Fine Fragrance Collection)의 대표 향인 링스 블루 라벤더를 선보였다.

라이오넬 골드스타인(Lionel Goldstein)과 팀을 이룬 링스와 롤라 멀렌로우(LOLA Mullen-Lowe)가 향기의 힘을 이용해 유머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라이오넬의 세계는 부조리한 것, 우울한 것, 코믹한 것이 혼합되어 있으면서도 믿을 수 있고 관련성이 있는 느낌을 유지한다. 수년에 걸쳐 골드스타인은 날카롭고 재치 있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국제 광고계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