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는 '1869년부터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Helping reduce food waste since 1869)'라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는 수년간 하인즈 토마토 케첩을 사랑해 온 팬들이 어떻게 이 제품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는지 보여주기 위해 만든 소박한 활동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불필요하게 쓰레기통에 버려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캠페인의 AI 비주얼은 버려질 수 있는 음식이 소비되는 세 가지 다른 시대를 보여준다.
옥외광고 캠페인은 전략적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피츠로이(Fitzroy)가 개발했으며, 암스테르담 중앙역 맞은편 광고 스크린과 암스테르담의 댐 광장에서 음식물 쓰레기 없는 날을 전후하여 볼 수 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