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 x MRC, 나이언틱(Niantic) 보상형 AR 광고를 업계 측정 표준으로 채택

2024.04.30 08:1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7

댓글 0

증강 현실(AR) 광고 시장이 2022년 34억 달러에서 2027년 14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터랙티브 광고협회(IAB)과 미디어평가위원회(MRC)는 지난 2월 양사가 처음 발표한 광고 산업 측정 가이드라인에 게임 제작사인 나이언틱(Niantic)의 보상형 AR 광고 기술을 추가하기로 했다.

IAB의 체험 센터 부사장인 Zoe Soon은 2월에 "증강 현실 광고 시장은 올해 미국에서 12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업계에서는 구매자와 판매자를 위한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AR 광고를 정의하고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일관성을 확립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