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칸타,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추가 후 미국 구독자의 3% 감소했다

2024.04.28 09: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3

댓글 0

출처 about amazon
출처 about amazon

칸타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프라임 비디오는 1월 프로그램에 광고를 추가한 후 미국 가입자의 3%가 구독을 해지했다. 칸타는 보고서에서 “표시되는 광고의 양에 대한 구독자의 불만이 이번 분기에 거의 두 배로 늘어났다.”라고 밝혔다.

프라임 비디오는 가입자 감소에도 불구하고 작년 3분기 대비 순증가했다. 구독자들 사이에서 NPS(순 추천 지수)로 측정되는 프라임 비디오에 대한 지지도가 높아졌다. 프라임 비디오의 점수는 이제 유료 경쟁사 중에서 넷플릭스에 이어 2위입니다. 하나 이상의 스트리밍 구독을 추가로 보유한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 중 프라임 비디오를 가장 중요한 서비스로 꼽은 비율이 4분기보다 더 높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