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의 기술 기반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관리(CXM) 회사인 머클은 <2024년 로열티 지표 보고서(2024 Loyalty Barometer Report)> 를 발표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브랜드가 앞서 나가고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환해야 할 부분을 보여준다.
로열티 지표 보고서는 1,500명의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기존 연구와 질문을 같이함으로써 전년 대비 관점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브랜드 로열티 구축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와 로열티 프로그램 참여부터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개인화에 이르기까지 특정 브랜드와 비즈니스를 하게 만드는 요인에 대해 응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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