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두 회사가 힘을 합치고 있다. 훗스위트(Hootsuite)는 소셜 리스닝 플랫폼 토크워커(Talkwalker)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5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매일 2.5시간 이상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시대에 오늘날의 많은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그러나 훗스위트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소셜 마케팅 팀의 56%가 자신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의 비즈니스 영향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한다. 소셜 미디어는 기업이 진정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고 육성하기 위해 듣기와 응답으로 구성된 양방향 대화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우려스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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